보 름 회
보름회 신년하례 - 수빈 한식전문집에서 열다 [ 2011-01-12 ]
고향 길
2018. 8. 20. 10:13
送年의 밤 대신에 新年賀禮 모임으로 대신 한지도 벌서 수년이 되였다. 1월12일 수요일 하오 1시에 연희동에 있는 " 수빈 "에서 열리기로 되여있다. 한식 전문집으로 떡 갈비와 게장을 간판 메뉴로 앞세우는 음식점이다. 카메라는 똑딱이 소니 HX5V 을 갖이고 갔다. 간밤에 내린 눈으로 불참한 회원이 O.W Lee, J.W.Park, J.N.Park, 3댁이나 되고, 부인 불참인 댁이 6댁이나 되여 빈 자리에 마음이 허전해 진다. 지방에 살다보니 야간 모임은 딱 질색이라 낮에 모이는건 대 환영인데, 점심 식사시간과 겹치다 보니 욕심껏 넓은 방을 구할수가 없는게 문제다. 앞으로 불참하게 되는 회원들이 점점 늘어날 추센데 이게 다 자연의 순리이니 어찌하겠는가 ! 카메라도 그렇고 불참한 회원도 많고...밥상에 오르는 음식만 찍게되였다.
1시간 여 빨리 도착하게 되였다. 빙판길을 염려하여 많은 자가용 차들이 나오질 않아서 그런지 예상을 깨고 쾌속으로 달리다 보니 그리된듯하다. 위 사진은 근처 그랜드 호텔 커피 샵에서 시간을 죽이면서 찍은 비엔나 커피 사진이다.
위 사진을 보면 알수 있듯이 KBS, SBS 에서 방영했던 사진들을 입구 벽에 걸어 놓았다.
깔끔하고 정결한 상 차림과 음식맛은 가격대비로 볼때, 훌륭한 음식점으로 추천하는데 하등 손색이 없다.
아구 지리탕인데 4인 기준 \80,000 상에만 제공되는데 특별 서비스라고 한다.
위 음식외 몇점은 놓지고 말았다. 그리고 똑딱이 카메라이다 보니 너무 가벼워 손떨림으로 초점이 맞질 않은게 많다.
|